펍지 역사 및 게임 플레이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배틀 로얄 장르는 전속력으로 황소처럼 게임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펍지 (펍지) 가 처음 등장한 게임은 아니지만 장르에 혁명을 일으키고 전 세계에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러 상을 수상하고 수백만 건의 다운로드를 받은 펍지 는 그 어느 때보다 인기가 있습니다. 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급격한 상승세인 펍지 의 역사는 개발자와 게이머 간의 현대적인 사랑 이야기입니다.

펍지 , 배틀 로얄 장르에 익숙하지 않거나 간단한 알림이 필요한 경우 게임 방식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최대 99명의 추가 플레이어와 함께 비행선에서 낙하산을 타게 됩니다. 매우 큰 비율의 지도. 지도에서 다음 단계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지역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땅에 떨어진 후 목표는 마지막 사람/팀이 되는 것입니다. 가능한 최고의 무기와 장비를 찾아 가장 유리한 지점과 최고의 상대를 찾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펍지 는 1인칭 또는 3인칭 시점의 대규모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배틀 로얄 데스매치에서 최후의 플레이어 또는 팀이 되기 위해 싸우는 게임입니다(혼자, 2인 또는 한 팀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살아 있는. 무기와 장비는 방대한 지도 주변의 빈 건물, 유령 도시, 창고, 창고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동성을 제공하기 위해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계속 움직이게 하기 위해 플레이 가능한 영역이 광대한 지도의 임의 위치로 축소됩니다(단계적으로). 플레이어가 “안전 지대” 밖에 잡히면 죽거나 다시 안전 지대에 들어갈 때까지 피해를 입습니다. 한 명의 플레이어 또는 한 팀만 살아남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배틀로얄이 무대에 오른다

이제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았으면 게임의 역사와 발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게임 개발자인 Brendan “플레이어 알 수 없음” Greene은 이전에 2000년 일본 영화 “배틀 로얄”에서 영감을 받아 아르마 2 모드 DayZ: 배틀로얄 을 2010년대 초에 디자인했습니다. 일본 학생들이 섬에 떨어져 살아남은 마지막 사람이 될 때까지 서로를 죽이도록 강요받는 영화. Greene은 당시 브라질에 살았고 군대를 주제로 한 비디오 게임을 많이 했습니다. 기존의 많은 온라인 액션 게임이 작은 맵의 쉬운 암기와 변함없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반복적이어야한다고 생각하여 더 무작위로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높은 수준의 재생성을 가진 게임.

배틀 로얄 장르는 생존, 탐험, 청소 및 액션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장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일본 영화 배틀로얄 때부터 컨셉이었지만 헝거게임 영화가 스크린에 나오면서 서브장르로 떠올랐다. 초기 게임 적응은 마인크래프트 및 아르마 2와 같은 게임의 모드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7년 펍지 및 Fortnite가 출시되고 나서야 이 장르가 문화적 현상이 되었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원하던 오픈 월드 맵과 무거운 무작위 배정이 보였습니다.

실험

Brendan Greene의 모드 DayZ: 배틀 로얄에서 아르마 2로 처음에 호기심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지만 곧 관심이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소니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는 Greene의 작업을 모니터링하고 분명히 감명을 받아 그들의 새로운 배틀 로얄 테마 게임 H1Z1의 컨설턴트 일자리를 제안했습니다. 2016년에 H1Z1은 H1Z1: 언덕의 왕과 H1Z1: Just Survive라는 두 개의 별도 게임으로 분리되어 장르의 다양한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Greene과 Sony와의 협의 기간은 분할 당시 끝이 났지만 그는 장르를 끝내지 않았습니다. 조금도.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한국의 비디오 게임 개발자인 김창한은 자신의 게임이 세계적인 명성을 얻기를 원했습니다. 그가 가능성을 본 장르는 서구에서 소수의 추종자들을 끌어들이기 시작했지만, 한국에서는 아직까지는 미지근한 관심만 가지고 있었다. 장르는 배틀로얄. DayZ를 플레이한 후 Kim은 개발자인 Brendan Greene에게 연락을 취했고, 결국 Kim은 Greene에게 Kim의 회사 Bluehol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자리를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Kim의 비전은 Greene과 함께 새로운 Battle Royale 개념을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개념이 무엇으로 바뀔지 추측하십니까?

펍지: 새로운 개념이 세계를 지배하다

네가 옳아! 펍지 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게임 개발은 2016년에 시작되어 1년 후인 2017년에 완료될 예정이었습니다. Greene에 따르면 이 게임은 Bluehole 자신과 그의 공동 개발자들이 몇 시간을 더 투자하여 Bluehole을 위한 열정 프로젝트였습니다. 그것이 될 수있는 좋은. 개발 소식이 게임 세계를 강타하면서 과대 광고와 관심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스튜디오는 점점 더 많은 개발자를 고용할 수 있었습니다.

얼리 액세스 베타는 2017년 3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이후 인기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플레이어는 비슷한 유형의 게임을 본 적이 없으며 열렬히 좋아했습니다. 관심의 성장은 인플루언서와 스트리머 사이의 인기로 부분적으로 설명할 수 있으며, 이들은 이를 Let’s Play 비디오의 완벽한 게임으로 보았습니다. 게임이 얼마나 거대할 수 있는지 깨닫고 Bluehole은 모든 관심을 펍지 로 옮기고 스튜디오 이름을 펍지 법인으로 변경하기까지 했습니다. 관심의 급속한 성장이 그것을 요구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7년 12월에 PC로 정식 출시되었으며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듬해에는 콘솔(Xbox One 및 PS4)과 모바일 장치(Android 및 iOS)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펍지 가 얼리 액세스 베타 버전으로 예상을 뛰어 넘은 후에도 새로 이름을 변경한 펍지 법인은 플레이어의 유입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Twitch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통해 Let’s Players, 스트리머 및 인플루언서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현대적인 마케팅 전략이 성공했습니다. 큰 시간. 얼리 액세스가 출시된 지 약 한 달 만에 게임이 1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3개월 후 5백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사본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정식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 3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펍지 를 플레이하여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펍지 Lite도 홈런으로 판명되었습니다. 2020년 현재 이 게임은 6억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대부분 중국과 인도에서 다운로드).

펍지 는 얼리 액세스 릴리스 이후 급증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수와 혁신 모두. 그것은 오늘날의 배틀 로얄 장르를 만들었고 수천 명의 비디오 게임 개발자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수많은 월계관들 사이에서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최고의 진행 중인 게임” 및 “올해의 게임”을 수상했습니다. 다른 많은 e 스포츠와 다르지만 국제 대회 및 토너먼트에서 자리를 찾았습니다. 펍지 는 무작위화, 사용자 친화성 및 재생 가치로 인해 아마추어와 프로 모두에게 똑같이 재미있습니다. Kim과 Greene의 만남 이후로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펍지 는 항상 새롭고 독창적이며 보람 있고 즐거운 것, 즉 모던 클래식이 될 것이었습니다.

하나의 배너 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