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크래프트 2 의 역사와 게임 플레이

스타 크래프트 2 는 2007년 5월 19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열린 블리자드 월드 와이드 인비테이셔널에서 발표된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 크래프트 의 속편입니다. 3부작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Mike Morhaime은 게임이 2009년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을 준비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주기 위해 최소 2010년으로 연기되었습니다. 블리자드는 2010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타 크래프트 2 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인터넷 액세스는 필요하지 않지만 설치에는 필요합니다. 스타 크래프트 2 는 디지털 배포를 통해 제공될 예정입니다.

블리자드는 오리지널 스타 크래프트 가 출시된 지 10년이 넘도록 업데이트된 스타 크래프트 패치와 유사한 방식으로 출시 후에도 스타 크래프트 2를 계속 지원할 계획입니다.

스타 크래프트 2 개발 역사

게임 개발은 2003년 7월 Warcraft III: The Frozen Throne 직후에 시작되었습니다. 게임이 정식 생산에 들어갔습니다. c. 200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제작된 직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가더스틴 브라우더 를 선임 디자이너로 고용한 직후인 2005년 3월 14일 개발이 가속화되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수석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컨셉은 원래 게임을 다시 상상하여 더 많은 유닛을 보유하면서도 그 정신에 충실하는 것이었습니다.

게임은 대략 일주일에 한 번 업데이트됩니다. 루머에 대해 카룬은 스타 크래프트 2 가 디아블로 III보다 먼저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게임 개발은 “아주 먼 일”이며 이미 멀티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2008년 8월에도 내부 알파/프리 알파 상태였습니다. BlizzCon 2008 2주 전에 회사 전체가 중요한 이정표인 스타 크래프트 2 를 플레이했습니다. 블리즈컨 2008에서 열린 시범 경기는 “알파” 버전이지만 “프리 알파” 버전이라고도 했으며 배틀 리포트 II에서는 알파 버전이라고 했습니다.

스타 크래프트 2 개발자

스타 크래프트 2 의 수석 디자이너는 Dustin Browder입니다.

스타 크래프트 2 에 전념하는 팀은 2008년에 오리지널 스타 크래프트 에서 작업한 12명을 포함하여 약 40명의 개발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팀은 4~5명의 매니저, 12~14명의 프로그래머, 8~10명의 아티스트로 구성되며 나머지는 디자이너로 구성됩니다. 자체 내부 리더십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직 프로게이머 “커플”이 팀의 일부로 뮤탈리스크 미세 관리와 같은 균형 문제를 해결하고 서로에 대한 전략을 수립합니다. 2009년 6월까지 팀은 약 50명으로 확장되었고 8월에는 60명으로 확장되었습니다.

2009년 9월 현재 스타 크래프트 2 에는 58명의 독특한 성우가 있습니다. 일부는 하나 이상의 역할을 합니다.

게임 플레이

스타 크래프트 2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는 기존의 3가지 게임 플레이 종족을 특징으로 하며 새로운 종족은 없습니다.

스타 크래프트 2 는 원래 게임의 일부 유닛을 유지하지만 일부 유닛에는 새로운 능력이 부여되었습니다. 이전 게임의 스토리 이벤트로 인해 일부 유닛이 단계적으로 제거되거나 교체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토스의 고향 아이어를 정복함으로써 더 많은 용기병(외골격에 이식된 프로토스 전사의 형태)이 생성되지 않아 나머지 용기병은 다른 무기와 막대한 피해를 흡수하는 방패로 재설계되고 이름이 “불멸”로 바뀌었습니다. “.

데모는 스타 크래프트 보다 게임 환경과 더 복잡한 상호 작용을 포함하는 새로운 능력을 보여줍니다. 리퍼로 알려진 테란 유닛은 절벽을 빠르게 뛰어 넘을 수 있고 프로토스 스토커는 도망치는 적을 추적하기 위해 근거리 순간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새로운 능력이 구조물로 확장되었습니다. 프로토스는 철탑 범위 내에서 조립식 유닛을 휘게 할 수 있으며, 이동식 철탑 역할을 하는 워프 프리즘을 보유하고 있어 기존 방식으로 건설된 철탑이 없을 때 프로토스 건물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게임의 유닛 수는 크게 변경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유닛이 추가될 때마다 하나의 “미사용” 유닛이 제거되었습니다.

2009년 8월 현재 캠페인에 대한 AI 스크립트 난이도의 네 가지 레벨(쉬움, 보통, 어려움 및 미쳤음)이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및 소규모 접전 게임의 경우 다섯 번째 난이도인 초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sane AI 모드는 “치트”하는 유일한 모드입니다.

종족과 유닛

스타 크래프트 2 는 표준 멀티플레이어에서 프로토스, 테란, 저그의 3가지 오리지널 종족만 등장합니다. 4차 레이스는 도입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게임에서 하이브리드와 젤나가의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직원 Karune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위해 젤나가를 둘러싼 미스터리를 탐구할 계획입니다. 캠페인에서 당신은 몇 가지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에서는 볼 수 없는 고유한 유닛.

블리자드는 게임 개발 초기에 네 번째 레이스의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러나 개발팀은 아이디어의 양이 한정적이라고 느꼈고 4개의 종족에 걸쳐 아이디어를 희석하기보다 기존 3개의 플레이 가능한 종족에 대한 최상의 아이디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2008년 8월 Frank Pearce는 Blizzard가 확장팩이 발표되기 3개월 전에 확장팩을 만들기로 결정했다면 완전히 플레이 가능한 네 번째 종족을 추가하는 것이 논의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화학

Xel’naga 및 잡종 생물에 대한 소문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스레드는 각 캠페인을 통해 엮어질 것입니다.

스타 크래프트: 고스트 프랜차이즈와 스타 크래프트 2 사이에는 많은 연관성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StarCraft: Ghost Academy의 캐릭터인 Gabriel Tosh는 Wings of Liberty의 Hyperion에 등장하며 두 스토리 라인을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스타 크래프트: 고스트 스토리라인, 특히 테란 자치령을 중심으로 한 부분은 스타 크래프트 2 의 빌딩 블록 역할을 했습니다.

하나의 배너 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