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의 역사, 게임 역학 및 토너먼트

리그 오브 레전드 (롤갤) 는 2012년 이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Riot Games는 수년 동안 온라인 게임 시장을 지배해 왔습니다. 게이머라면 LoL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는 학습 곡선이 가파른 복잡한 게임이지만 지식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종종 MOBA 또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로 분류되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에는 다양한 장르 요소가 있습니다. MOBA에는 일반적으로 게임 전반에 걸쳐 RTS 또는 실시간 전략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리그 오브 레전드 는 두 팀, 각각 다섯 명의 플레이어가 목표를 염두에 두고 싸우는 MOBA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 같은 MOBA는 번개처럼 빠른 손가락 반응보다 더 많은 손재주와 전략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를 플레이하는 방법

리그 오브 레전드는 가장 깊이 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얕은 학습 곡선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실망스럽고 용서할 수 없는 게임이지만 동시에 매우 보람 있는 게임입니다. 전략을 구성하고 각 챔피언에 익숙해지는 것은 모두 힘든 작업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는 새로운 전략을 실행하고 표준에 빠지게 되지만 기술 격차는 계속해서 뛰어납니다. 롤갤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게임이며 이것이 상위권을 유지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카테고리

리그 오브 레전드에는 6가지 챔피언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 암살자 – 빠르게 이동하여 단일 대상에 많은 피해를 줍니다. 이 챔피언은 빠른 전투와 안전한 탈출에 가장 적합합니다.
  • 파이터/브루저 – 이 챔피언은 많은 피해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이터는 장기전에서 뛰어납니다.
  • 마법사 – 이 챔피언은 원거리 시나리오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마법사가 잘 보호되면 공격에 무적이면서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명사수 – 마법사와 마찬가지로 명사수는 원거리에서 피해를 입힐 때 가장 잘 활용됩니다.
  • 지원 – 지원 캐릭터의 주요 역할은 팀원의 강점과 능력을 증폭시키는 것입니다.
  • 탱크 – 전투기와 유사하게 탱크는 “데미지 스펀지”로 구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챔피언은 고유한 조합과 하나의 특성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를 불안하게 만들 수 있는 많은 정보를 흡수해야 합니다. 많은 시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이미 각 챔피언이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어떤 챔피언이 경기에 가장 적합한지 이해하고 있으며 게임의 메커니즘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5명의 선수를 모으고 결과를 기대하는 것은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기 때문에 리그에서 나쁜 선택입니다. 모든 챔피언과 플레이어는 역할이 있으며 그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해야 합니다.

주요 목적

주요 목표 중 하나는 포탑과 같은 적의 구조물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포탑은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주변에 다른 미니언이 없는 경우 포탑 범위에 남아 있으면 해당 챔피언에게 해당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아래에서 적 챔피언을 공격하는 플레이어는 다른 동맹 챔피언이 ‘포탑 어그로’를 갖고 있지 않는 한 해당 포탑의 새로운 목표가 됩니다. 포탑을 공격할 때 챔피언은 가능한 한 많은 미니언을 공격해야 합니다. 팀이 적의 억제제를 파괴하면 5분 동안 슈퍼 미니언이 부여됩니다.

레벨업

적 팀과 싸우고 따라잡기 위해서는 챔피언의 레벨이 올라야 합니다. 레벨 업에는 경험이 필요하며, 이는 킬을 통해 얻습니다. 미니언을 처치하면 약간의 경험치가 주어지며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훨씬 더 많은 보상을 받습니다. 매치 초반에 미니언을 죽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골드와 경험치를 얻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경험과 골드를 얻으면 능력을 레벨업하거나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킬 근처에 있는 주변 챔피언 간에 경험이 공유되지만 골드는 공유되지 않는다는 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드는 최근에 적 챔피언이나 타워 플레이팅에서 킬 또는 어시스트를 받은 플레이어 간에만 공유됩니다. “최후의 타격” 행위는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가 개발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챔피언 보너스를 제공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아머 부스트나 임시 보호막과 같이 챔피언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보너스가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는 200개가 넘는 아이템이 있으며 올바른 “빌드”를 찾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신규 플레이어를 위해 게임은 아이템 빌드에 대한 힌트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수천 가지 구축 전략이 있지만 성공하려면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친구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빌드 전략이 귀하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차선 제어

리그 오브 레전드 에서는 차선 제어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챔피언이 자신의 레인에 대한 통제권을 설정하지 않으면 챔피언은 결과적으로 레벨링에서 뒤처지게 됩니다. 차선 제어는 미니언과 적을 죽이고, 레벨을 올리고, 포탑과 구조물을 방어함으로써 설정됩니다. 챔피언이 클리어하고 제어하고 레인을 공격하면 적의 기지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정글이라고 불리는 각 차선 사이에는 열린 공간이 있습니다. 정글은 몇 분마다 독특한 몬스터를 생성하는 몬스터 캠프가 있는 곳입니다. 정글러의 임무는 팀 전체 또는 개별 챔피언에게 버프를 제공하여 이러한 몬스터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능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적시에 몬스터를 죽이는 것은 중요한 추진력 전환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용의 특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드래곤은 한때 팀이 몇 분마다 많은 금을 얻는 방법이었습니다. 요즘에는 모든 드래곤 스폰이 4가지 요소 중 하나가 될 기회가 있습니다. 모든 요소는 바다의 건강 재생 또는 공기의 추가 이동 속도와 같은 다양한 버프를 제공합니다. 팀은 이러한 보너스를 위해 스폰될 때마다 이 드래곤을 죽이려고 합니다. 팀이 드래곤을 충분히 죽이면 남은 게임 동안 드래곤 버프를 입증한 드래곤 영혼을 얻게 됩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다음으로 생성되는 드래곤은 최종 게임 목표인 엘더 드래곤입니다. 엘더 드래곤은 처형이 붙어있어 적이 특정 건강 지점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죽습니다.

남작 구덩이

다른 주요 목표는 남작 구덩이입니다. 남작 구덩이에는 두 가지 목표가 있습니다. 하나는 리프트 헤럴드입니다. 이 보스는 약 8분 후에 생성되며 플레이어가 게임 내 시간 13:45 이전에 죽이면 다시 생성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보스를 죽이면 눈이 떨어집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적 타워에 돌격하여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아군 Herald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남작 구덩이의 다른 괴물은 남작 내셔입니다. 남작 내셔는 남작에게 마지막 타격을 가한 팀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강력한 버프를 제공합니다. 이 버프는 AP, 주변 미니언 및 4초 리콜을 버프하는 AD 오라의 총량을 증가시킵니다. 이 버프는 3분 동안 또는 죽을 때까지 지속됩니다. 이 세 가지 목표가 바로 이러한 버프를 얻기 위해 정글러와 강력한 팀워크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의 선수

몇몇 리그 선수들은 NBA나 NFL 선수들처럼 팬 피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르브론은 역사상 최고의 농구 선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지지만 다른 농구 팬은 그 반대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e스포츠가 성장하고 확장함에 따라 팬의 견해와 의견은 플레이어에게 큰 부담이 됩니다.

Ruler

세계 최고의 저격수 중 한 명이 Gen.G의 “군주” 박재혁입니다. 전 세계 챔피언은 2017년 삼성의 세계 우승 명단에 있었습니다. 그 팀이 Gen.G로 브랜드를 변경한 이후 Ruler는 그들의 프랜차이즈 플레이어였습니다. Gen.G가 잠시 공백 끝에 드디어 2020년 롤드컵에 진출하게 되면서 2020년의 Ruler의 힘은 2017년과 마찬가지로 치명적인 느낌을 줍니다. 이 이야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Ruler가 전 T1 선수인 Kim을 데려왔다는 것입니다. 클리드’ 태민 등 한국에서 이름을 알리며 여전히 유능한 사수 슈퍼스타임을 세계에 과시했다.

Faker

“Faker” 이상혁은 T1의 대한민국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입니다. Faker는 거의 모든 챔피언을 완벽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능력과 함께 고도로 기술적인 게임 플레이로 유명합니다. Faker는 전 팀 동료인 “Bengi” 배성웅과 함께 세계 챔피언십에서 세 번이나 우승한 유일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T1은 Faker에게 2018년에 그를 팀에 계속 남게 할 “전례 없는” 제안으로 새로운 계약을 제안했습니다. 2020년 현재 Faker는 T1 조직의 일부 소유자이며 이 몇 년 동안 정상에 올랐음에도 팀에서 활동적인 선수입니다.

Knight

언급했듯이 Faker의 명성을 노리는 또 다른 국제 스타가 있습니다. Knight로 알려진 LPL의 새로운 슈퍼스타가 2020년에 그것을 죽이고 있습니다. Top Esports는 이 시점에서 몇 년 동안 팀에서 이 신동을 지녔습니다. 이제 팀의 다른 모든 부분이 슈퍼스타 수준에 있으므로 기사는 빛나는 갑옷을 입은 기사입니다. Knight는 7개의 1위 영예를 가진 LPL Summer Split MVP입니다. 우리는 이런 선수를 오랜만에 보았고, 아마도 올해가 그가 세계를 상대로 미드 레인 왕조를 시작하는 해일 것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가장 큰 이벤트 및 토너먼트

세계 선수권 대회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은 라이엇 게임즈가 매년 주최하는 프로 챔피언십입니다. 각 시즌이 끝날 때 팀은 타이틀, 70파운드의 소환사 컵 및 100만 달러 챔피언십 수표를 놓고 챔피언십에서 경쟁합니다. 2017년에는 6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챔피언십을 보기 위해 시청했으며, 이는 전년도의 5천만 명이라는 기록을 깨뜨렸습니다. LOLWC는 의식 공연과 방송 품질에 대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2017년에는 2017 월드 챔피언십 애쉬 스킨 판매를 통해 2백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이 스킨은 선수 급여와 상금 풀로 사용되었습니다.

MSI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는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토너먼트입니다. 월드 챔피언십에 이어 올해의 두 번째로 중요한 토너먼트입니다. MSI는 5개 주요 지역의 각 스프링 스플릿 챔피언이 경쟁하면서 시즌의 절반을 표시합니다. MSI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의 와일드카드 팀과 함께 각 지역 리그의 주요 경쟁 팀 5개가 있습니다. 와일드카드 팀은 MSI 몇 주 전에 열리는 국제 와일드카드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선발됩니다.

하나의 배너 1
광고